가벼운글 오티랑 졸업식이랑 겹지는데 어떡하죠
17새내기
- 2017.02.05. 10:12
- 624
오티때 선배들이 수강신청 도와주신다고 하던데 못가면 아무것도 모른채로 해야될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때는 과에 회장이나 학생회분들한테 문자나 전화로 연락을 드리면 웬만해선 친절히 알려주실꺼에요!
0
0
문어짱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문어짱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선택하는거죠 둘중에 뭐가 우선일지 생각해서
어디가라고 다른사람들이 이래라저래라 할수있는것도 아니고요
어디가라고 다른사람들이 이래라저래라 할수있는것도 아니고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억이 안 나서 그러는데 졸업식이 몇 시에 있는거죠? 수강신청 시간은 8시로 아는데ㅇ
0
0
ㅇCool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Cool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Coolㅇ
신입생은 글케 일찍안함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과 선배들한테 말씀드리세요~ 선배들한테 연락할 방법이 없다면 과사에 문의하세용 잘 알려줄거예요!
0
0
뿌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