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무역 부전공 할 생각이라 미리 수업 들어놓으려고하는데 김로또 2017.02.05. 12:48 797 1 부전공 필수과목에 일선은커녕 부/복전인원도 안열려있는데 왜이런거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샬로운 17.02.05. 13:29 무역학부는 자과생 부복전생 일선 날짜 다 다른 날 열어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주전공 우선) 무역학부 홈페이지에서 언제 언제 열어주는지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듯 하네요~~! 0 0 샬로운 댓글 내용 복사 무역학부는 자과생 부복전생 일선 날짜 다 다른 날 열어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주전공 우선) 무역학부 홈페이지에서 언제 언제 열어주는지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듯 하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샬로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샬로운 17.02.05. 13:29 무역학부는 자과생 부복전생 일선 날짜 다 다른 날 열어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주전공 우선) 무역학부 홈페이지에서 언제 언제 열어주는지 확인해보시는 게 좋을 듯 하네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