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바다와 인간 공학안증
MashiMaro
- 2017.02.05. 15:27
- 338
4영역 과학과 기술 영역인데 공학인증 되나요??
주말이라 학과사무실이 안해서 물어볼데가 없네요
주말이라 학과사무실이 안해서 물어볼데가 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4영역은 공학윤리만 돼요
0
0
Полиция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олиция]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олиция
공윤은 들었는데 4영역을 하나 더들으라고 하네요 그냥 졸업요건인가..?
0
0
MashiMar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shiMar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ashiMaro
저도 그것까진 잘 모르겠어요 아마 내일 과사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는게;; 보통 4영역은 공윤 하나로 끝나거든요
0
0
Полиция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Полиция]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Полиция
넵 감사합니다~ㅎㅎ
0
0
MashiMar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shiMar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