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정문벤티 없어지는건가요? 123321 2017.02.05. 15:33 1214 1 오늘 벤티 쿠폰쓰려고 가니까 공사중이던데... 아예 철거하는건가요 아님 리모델링인가요 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맛챠 17.02.06. 10:50 리모델링중이라 3월초에 오픈한다고 들었어요! 0 0 맛챠 댓글 내용 복사 리모델링중이라 3월초에 오픈한다고 들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맛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