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재수강 질문
Jumper
- 2017.02.05. 16:41
- 598
전공 기초 재수강을 하려고 하는데요
과목만 같으면 담당 교수님이 원래 들었던 교수님과 달라도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목 코드 같으면 똑같은걸걸요!!!! 교수님 달라도 괜찮아요
0
0
asd123q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d123q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0
0
삐비비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비비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Jump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ump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