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대 9학기졸업 산들애 2017.02.05. 19:22 1325 2 학점망쳐서 어째저째하다 9학기졸업하면 취업때 불이익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슈르륵 17.02.05. 21:25 저는 한번도 휴학안하고 10학기할 생각인데요 뭘 ㅎㅎ 1년 휴학하는 거랑 별차이 없다고 봐요..저는 학점도 150학점 넘기고 기사자격증도 다따고 오픽도 AL맞췄습니다 ....요즘 취준하는거 욕먹는일아니라 그냥 하시길 본인이 원하면 0 0 슈르륵 댓글 내용 복사 저는 한번도 휴학안하고 10학기할 생각인데요 뭘 ㅎㅎ 1년 휴학하는 거랑 별차이 없다고 봐요..저는 학점도 150학점 넘기고 기사자격증도 다따고 오픽도 AL맞췄습니다 ....요즘 취준하는거 욕먹는일아니라 그냥 하시길 본인이 원하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슈르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산들애 글쓴이 17.02.05. 21:41 슈르륵 감사합니다 0 0 산들애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산들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슈르륵 17.02.05. 21:25 저는 한번도 휴학안하고 10학기할 생각인데요 뭘 ㅎㅎ 1년 휴학하는 거랑 별차이 없다고 봐요..저는 학점도 150학점 넘기고 기사자격증도 다따고 오픽도 AL맞췄습니다 ....요즘 취준하는거 욕먹는일아니라 그냥 하시길 본인이 원하면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