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여초과에 서식하는 남자선배님들 도움좀주세요.
살려줘ㅇㅛ
- 2017.02.05. 19:54
- 2760
제가 남중남고에 얼굴도 못생긴편이라 여자와는 일체 말한마디가 없어서 여성공포증이라 할만큼의 쑥맥입니다.
근데 제가 맘에드는 일을 하기위해 대학을 오니 제가 지원한 학과가 여초과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 말을 들은뒤로 기대됬던 제 대학생활은 매일 하루를 어떻게 버티나 하는 고민으로 바뀌어버렸습니다. 이런제가 어떻게 하면 이 생태계에서 적응을 할수있을까요??
근데 제가 맘에드는 일을 하기위해 대학을 오니 제가 지원한 학과가 여초과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 말을 들은뒤로 기대됬던 제 대학생활은 매일 하루를 어떻게 버티나 하는 고민으로 바뀌어버렸습니다. 이런제가 어떻게 하면 이 생태계에서 적응을 할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님이랑 같은 테크인데 여자들은 아예 관심 1도 안주니 그냥 혼자 마음 편하게 살면 됨 ㅅㄱ
0
0
아델리펭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델리펭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하다보면 나아질것입니다. 얼굴 많이안봅니다. 연애할것아니면.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걍 남남해
0
0
쀼릿쀼릿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릿쀼릿]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남초과에 여자입니다...힘내세요ㅜㅜ
0
0
헌내기혼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내기혼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헌내기혼내기
남자들끼리 어울려 다닐 때 좀 외로워요..심심하기도 하고요. 같이 다닐 친구들 몇명 만들어야 덜 외로울겁니다.
0
0
헌내기혼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내기혼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하시면 되죠 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동거지 존나 조심하셈
여자애들 뒤에서 때거지로 모여다니면서 이야기 지어내고 편가르기 존나 하는데 거기서 밉보이면 순식간에 쓰레기됨 ㅇㅇ
암컷들은 애초에 이성이란게 제대로 박힌 애들이 없기때문에 상식이 결여된 종자들이 많으니까 말이나 행동 두번은 생각하고 해야함 안그러면 너도 소설속의 주인공이 되버림
여자애들 뒤에서 때거지로 모여다니면서 이야기 지어내고 편가르기 존나 하는데 거기서 밉보이면 순식간에 쓰레기됨 ㅇㅇ
암컷들은 애초에 이성이란게 제대로 박힌 애들이 없기때문에 상식이 결여된 종자들이 많으니까 말이나 행동 두번은 생각하고 해야함 안그러면 너도 소설속의 주인공이 되버림
1
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c같은거 생각도 하지말라는데 만약에 혹시나 같은과 동기가 고백하면 거절하는게 맞는거죠?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