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신청 질문 산들애 2017.02.05. 20:15 698 2 2.7~2.8 수강신청이랑 2.14~2.16 수강신청 차이점이뭐에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심슨 17.02.06. 11:11 제가 알기로는 2.7~2.8이 첫번째 수강신청이고, 이때 못한 학생들을 위해서 2.14~2.16에 두번째 수강신청을 열어주는겁니다. 당연히 앞(2.7~2.8)에서 꿀강들을 자리가 꽉차서 더이상 못들어갈거고, 2.14~2.16에는 남은 수업들을 주워들어야겠죠? 비교적 인기가 없는 수업들을 말이죠.. 0 0 심슨 댓글 내용 복사 제가 알기로는 2.7~2.8이 첫번째 수강신청이고, 이때 못한 학생들을 위해서 2.14~2.16에 두번째 수강신청을 열어주는겁니다. 당연히 앞(2.7~2.8)에서 꿀강들을 자리가 꽉차서 더이상 못들어갈거고, 2.14~2.16에는 남은 수업들을 주워들어야겠죠? 비교적 인기가 없는 수업들을 말이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심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산들애 글쓴이 17.02.06. 11:56 심슨 ㅇㅎㅇㅎ감사합니다 0 0 산들애 댓글 내용 복사 ㅇㅎㅇㅎ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산들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심슨 17.02.06. 11:11 제가 알기로는 2.7~2.8이 첫번째 수강신청이고, 이때 못한 학생들을 위해서 2.14~2.16에 두번째 수강신청을 열어주는겁니다. 당연히 앞(2.7~2.8)에서 꿀강들을 자리가 꽉차서 더이상 못들어갈거고, 2.14~2.16에는 남은 수업들을 주워들어야겠죠? 비교적 인기가 없는 수업들을 말이죠.. 0 0
제가 알기로는 2.7~2.8이 첫번째 수강신청이고, 이때 못한 학생들을 위해서
2.14~2.16에 두번째 수강신청을 열어주는겁니다.
당연히 앞(2.7~2.8)에서 꿀강들을 자리가 꽉차서 더이상 못들어갈거고, 2.14~2.16에는 남은 수업들을 주워들어야겠죠?
비교적 인기가 없는 수업들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