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예비대ㅠㅠ
!
- 2017.02.05. 22:53
- 468
친해질 자신도 없고 성격도 좀 내성적이고 그런데 다들 예비대를 가는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동기들이랑 친해지고 하려면 예비대 가는게 좋..겠죠? 사람도 엄청 많은 과인데요..
춤도 춘다던데 그럼 춤 맞추러 선배들이랑 만나고 그러겠죠..?근데 가서 자신이없어요 그렇다고 예쁜것도 아니고ㅠㅠ 저를 안좋아하는게 눈에 보일까봐 무서워요우유ㅠㅠ
그래도 동기들이랑 친해지고 하려면 예비대 가는게 좋..겠죠? 사람도 엄청 많은 과인데요..
춤도 춘다던데 그럼 춤 맞추러 선배들이랑 만나고 그러겠죠..?근데 가서 자신이없어요 그렇다고 예쁜것도 아니고ㅠㅠ 저를 안좋아하는게 눈에 보일까봐 무서워요우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lhsmodri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hsmodri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hsmodric
ㅜㅜㅜ감사합니다. 다들 어른같은데 저만 애같아서ㅜ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모가 뭐가중요해요~~ 예의바르고 말이쁘게하면 선배들 좋아할거에요 ㅎㅎㅎ
0
0
*^^*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다른 친구들도 거의다 그런 마음일 거에요!
서로 같이 준비하는 과정에서 더 친해질 수도 있구요
외모는 가꾸기는 하되 자신감 잃지는 마세용
누군가에겐 이뻐보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