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학신청하고 휴학
호호빠앙
- 2017.02.05. 23:44
- 536
2학년1학기까지하고 한학기 휴학을 했습니다 그런데 복학신청 후 수강신청까지 마치고 휴학신청을 다시 해도 괜찮은가요? 휴학관련해서 찾아보니 1/2 수업일 까지는 가능하다고 명시되어 잇는데 복학신청후 휴학신청을 다시하는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