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 김명종 교수님
- 2017.02.06. 00:18
- 1487
복학생이라...강의후기를 볼 수가 없네요 ㅠㅠ 정보를 얻을 데가 없어 여쭤봐요 ㅠㅠ
경영학과 김명종 교수님 재무회계 들어보신분 있으신가요?
타과 부전공 학생인데 어.....어떻게 수업하시나요 ㅜㅜ???
좋은 성적은 바라지 않구요 그냥 따라갈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할만한 수업인가요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뭘바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8akdu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상 모두 발표하지는 못하는데 발표안하면 발표점수가 0점이라 조금 타격있는거 같았어요. 들으실꺼라면 그냥 아예 초반에 하는게 제일 낫다 생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뭘바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8akdu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8akdu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8akdu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답지도 없고..그냥..혼자 풀어가야 하는건가요?? 독강이라 막막하네요 ㅎ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8akdu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을 만드실 때 교수님께서 숫자만 바꿔서 예시로 문제를 하나씩은 풀어 놓으셨기 때문에 참고하면서 풀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이피누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8akdu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롱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롱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8akdu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8akdu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롱가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8akdu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a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48akdu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수 많이주시는만큼 빡세고 과제도 많고 발표도 있었어요...
학생들 반응을 많이 유도하시는 방향으로 수업하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