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영어 기초진단평가 쳐보신 수시합격자 분 계십니까?
00
- 2017.02.06. 00:22
- 524
시험 난이도가 어떻게 돼요?
수능보다 쉽나요 ?
답변 부탁드릴게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시생
쉽나요? 35점 이상 맞고 고급반 들어가고싶은데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
35점 이상 노리시는거면 정신 바짝차리고 당황안하시라는 말 밖에 못하겠어요. 난이도는 쉽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쉽고 어렵고를 떠나서 처음 보는?듣는? 유형이라 당황스럽긴 했어요ㅋㅋ 멍 때리다 문제 시간 끝나서 넘어가기 쉬움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려워서 틀린다기 보단 당황해서 틀려요.
유형이 다르거든요. 특히 듣기 멍때리다가 휙 지나가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