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나중에 서류제출할때
새파란고드름
- 2017.02.06. 10:03
- 191
수강한 과목만 적는게 아니라 그 과목이 무슨 과에 속하는지도 적어야하나요?
듣고싶은과목이있는데 저희과랑 너무 동떨어진 과라 망설여져서요ㅠㅠ
듣고싶은과목이있는데 저희과랑 너무 동떨어진 과라 망설여져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