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혹시 사학과 전공선택 과목들 꽉 차나요??
임플란트
- 2017.02.06. 14:28
- 683
그 쪽 과목들을 못담아서 그런데, 혹시 내일 수강신청 열리는 순간 순식간에 다 차버리는, 그런 과목인가요??
그리고 역사 교육학과 전공 선택도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선택이 열려야죠
0
0
Hel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ello.
아 타과 사람들은 일단 내일은 신청받지 못하는 건가요??
0
0
임플란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임플란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임플란트
역사교육과는 일선 많이 열려있네요 미리 담아두었다가 신청해보세요 ㅎㅎ 제 생각에는 일선으로 인기 좀 있을거 같아서 우선 순위로 신청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0
0
Hel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ello.
교육과목은 괜찮고 역사 과목만 듣고 싶어서요. 근데 지금 희망과목 담기가 다 끝난지라 ㅜㅜ
그나저나 일선인지 아닌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0
0
임플란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임플란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임플란트
학생지원시스템 수강편람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역사교육과 과목도 사학과랑 거의 비슷해요 교육학을 더 배우는거죠
0
0
Hel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