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전컴인데 분반무시하고 수강신청해도됨??
ㅇㅇ
- 2017.02.06. 16:21
- 536
ot안감 다크템플러 씹아싸로 지낼예정임
권한이 없습니다.
그대로 학교에서 사라지시면 될 듯 하옵니다.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 저 분반무시햇엇어요15학번
0
0
jcirjdij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cirjdij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금 못받음
0
0
흐드러진쓰르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드러진쓰르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