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지금 복/부전공 자리 있어도 2차에 신청하나요? 파랑늘지광대버섯 2017.02.06. 16:53 740 2 자리 열려있으면 1차에도 신청되는건가요 그래도 무조건 2차에 신청하는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સોને양 17.02.06. 20:06 전공 기초 과목이면 (1학년 우선) 2차에 신청하고요, 그게 아니라면 인원 배정이 되어 있다면 1차에 신청해요~~~ 0 0 સોને양 댓글 내용 복사 전공 기초 과목이면 (1학년 우선) 2차에 신청하고요, 그게 아니라면 인원 배정이 되어 있다면 1차에 신청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સોને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파랑늘지광대버섯 글쓴이 17.02.06. 20:34 감사합니다 0 0 파랑늘지광대버섯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파랑늘지광대버섯]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