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신청 pc방 어디가 좋죠?
빵홍
- 2017.02.06. 18:29
- 3278
그냥 다 거기서 거긴가요? 맨날 집근처에서 하다가 부산대앞에서 하는건 첨이라...
권한이 없습니다.
주위 사람들 보면 진짜 복불복인거 같더라고요... 저는 피씨방 집 둘다 해봤는데 별 차이 못느꼈어요 ㅎㅎ 둘다 운이 좋았는지 실패 한적 없었어요~~~
0
0
સોને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સોને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સોને양
아 맞다! 저는 참고로 심지어 수강신청 기간에 서울에 있어서 그냥 서울의 아무 피씨방 가서 신청한적도 있었어요 ㅎㅎ 결국 거리 가깝고 멀고는 그렇게 영향 없었던거 같아요! 다만 외국에서 하는 경우는 절대적으로 비추지만요 ㅎㅎ
0
0
સોને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સોને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સોને양
저도 실패한적없긴한데 ㅎㅎ 피씨방 괜찮을까 겁나긴 하네요 내일 잘되겠죠 ㅋㅋㅋ
1
0
빵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빵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홍
저도 매년 하는 건데 할때마다 새롭고 겁나요 ㅠㅠㅠ
실패 하신적 없었으면 성공 하실 꺼예요!!!
감을 믿읍시다! ㅎㅎ
실패 하신적 없었으면 성공 하실 꺼예요!!!
감을 믿읍시다! ㅎㅎ
0
0
સોને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સોને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