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법학과 일선과목 수강신청 빡센가요?
닉네임0801
- 2017.02.06. 19:53
- 1622
법학과 일선과목 수강신청 빡센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전혀요 천천히 누르셔도 됩니다.
0
0
룰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룰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희망과목담기 인원 확인하면 되잖아여 근데 법학과는 일선배정 많아서 아마 널널할갈요
0
0
찹쌀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찹쌀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학과는 진짜 널널할걸요 ㅋㅋ 그 대신 학점받기 빡세지 않을까..
1
0
푸산의미래를물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산의미래를물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