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점 초과되게 신청 가능한가요??
가능한가여
- 2017.02.07. 04:36
- 484
실용영어를 넣으면 학점이 초과되서
시험 35점 이상을 받아서 2학기로 넘길 생각인데
(고급은 2학기에 개설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몰라서 실용영어2를 신청해두고싶어서요
교양은 금방 찬다고 해서 넣어놔야 될거같고..
시험 35점 이상을 받아서 2학기로 넘길 생각인데
(고급은 2학기에 개설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몰라서 실용영어2를 신청해두고싶어서요
교양은 금방 찬다고 해서 넣어놔야 될거같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