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용영어2 비비면 열어주나요??
아시무시무하다
- 2017.02.07. 08:37
- 877
파리처럼 비비면 열어줄까요?? ㅜㅜ
4학년이라 꼭 들어야하는데, 열어줬단 이야기는 못 들어봐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4학년이라 들어야되는데...하ㅏㅏㅏㅏㅏㅏ 2차 수강신청기간때 한자리라도 안열릴까여..??
0
0
안알랴줌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알랴줌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알랴줌ㅋ
추가개설 빼곤 기대못하겠죠?? 하...답이 없네요ㅋㅋㅋ
0
0
아시무시무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시무시무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필순데 분반은 쥐꼬리만큼 열어놓고 못듣는 사람은 어쨰라는건지 ㅋㅋㅋ 개노답
0
0
레몬백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몬백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작에듣던가ㅋ실컷놀다 4학년때 못듣는다고찡찡
0
0
쪼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쪼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교육원에 추가 분반 개설 설문조사 참가하세요 ^^
0
0
부산놈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놈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