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경영학과 전필,영어영문 부전공
K12B2538
- 2017.02.07. 08:48
- 725
혹시 경영학과 이장우 화목 열시반 투자론 양도하시고
경정시 화목 한시반 장활식 받아가실 분 계신가요?
그리고
영어영문학과분들!!부전공 인원 증원 잘 해주시나요..? 수강후기를 못봐서그런데 영어의미론 수업은 갠찬나요.?
경정시 화목 한시반 장활식 받아가실 분 계신가요?
그리고
영어영문학과분들!!부전공 인원 증원 잘 해주시나요..? 수강후기를 못봐서그런데 영어의미론 수업은 갠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