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학과 전필
ㆍㆍ
- 2017.02.07. 08:50
- 955
오퍼랑 재무회계는 전분반이 마감인데 어떡하죠? 듣지 말란 소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제말이요
0
0
원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원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까요 ㅠㅠ
0
0
끼룩끼룩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끼룩끼룩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두개 빼고 다 성공인데... 전필을 ㅠㅠ
0
0
금속배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속배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오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영학과 늘 타과생들 자리 만드느라 정작 본과생들 자리를 못챙기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전선도 아니고 전필이 이러면 어쩌라는걸까요ㅠㅠㅠㅠ
경영학과 늘 타과생들 자리 만드느라 정작 본과생들 자리를 못챙기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전선도 아니고 전필이 이러면 어쩌라는걸까요ㅠㅠㅠㅠ
1
0
dk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k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정말 오퍼 재무 마케팅에 전선까지 다 실패했는데 들어갈때가 아무데도 없네요.분반바꿔가며 다 돌려봤는데 하 ㅠㅠㅠ
심리복전중인데 이번 학기는 심리학과생될듯ㅠㅜㅠㅠ
심리복전중인데 이번 학기는 심리학과생될듯ㅠㅜㅠㅠ
0
0
ㆍ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ㆍ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