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재무회계(1) 006분반 교환 원합니다
zhzhahd
- 2017.02.07. 09:09
- 496
월수 한시반 재무회계수업 화목 아홉시랑 바꾸실 분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요!!
0
0
파이리꼬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이리꼬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이리꼬부기
저랑바꿔여우ㅜㅜㅜㅜㅜㅜ
0
0
파이리꼬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이리꼬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이리꼬부기
헐 월수 한시반 재무회계 성공하셨나요!!!
0
0
zhzhah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hzha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zhzhahd
아 ,, 반대로생각햇네요 ㅠㅠㅠ 저도 화목아홉시성공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파이리꼬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파이리꼬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수아홉시랑은 바꾸실 생각 없으신가요ㅠㅠ
0
0
도레도레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레도레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레도레미
ㅜㅜㅠㅠㅠ죄송합니다
0
0
zhzhah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hzhah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레도레미
저랑 바꾸실래용?? 저 화목 아홉시에요 ㅠ
0
0
쿠마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쿠마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