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토 양도해주실분...ㅠㅠ
동기사랑♥
- 2017.02.07. 10:11
- 577
어떤 분반이든 감사히 받겠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58~64분반 중에 되는거 아무거나 하나 신청하세요! 교앙교육원에 전화해봤습니다ㅎㅎ
0
0
뉸뉴냔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뉸뉴냔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뉸뉴냔나
17학년 이후 교육과정대상자만 된다고하네요ㅠㅠㅠ 전화하면 열어주나요??
0
0
동기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기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사랑♥
아 진짜요? 저도 전학년 그거 신청못해서 넣은건데 왜그렇지..?ㅠㅠ 교양교육원에서 그거 1학년 전용 수업은 맞는데 전산상 오류가 나서 다른학년도 넣을 수 있게 된거라고 하시더라구여. 신청한 사람한테 나가라거 할 수도 없고, 어짜피 나중에 1학년 신청하고 남은 자리 2~4학년한테 돌린다고 그냥 들으라고 하시던데ㅠㅠ
0
0
뉸뉴냔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뉸뉴냔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뉸뉴냔나
부러워요..ㅠㅠ전 아무것도 안되네요ㅠㅠ
0
0
동기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기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사랑♥
이제와서 막아놓으신건가.. 나중에 전화할걸 그랬네요ㅜㅠ 교양교육원에서 1학년 수강신청 이후에 신청인원 추이 보고 재학생에게 자리 돌린다고 하니까.. 그 이후로 노려보세요!
(그리고 혹시 또 모르니 계속 확인해보시는 것도ㅠㅠ)
(그리고 혹시 또 모르니 계속 확인해보시는 것도ㅠㅠ)
0
0
뉸뉴냔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뉸뉴냔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뉸뉴냔나
네ㅠㅠ감사합니다
0
0
동기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기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