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수강신청 강의인원
jook54
- 2017.02.07. 10:59
- 546
타학과 수업 부전공으로 신청하면 무슨 인원으로 들어가나요?
일선ㅇ인가요? 아니면 주전공인원인가요? 주전공인원으로 들어가는줄 알았는데 안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학과 수업 부전공으로 신청하면 무슨 인원으로 들어가나요?
일선ㅇ인가요? 아니면 주전공인원인가요? 주전공인원으로 들어가는줄 알았는데 안되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