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컴활 열어주나요..? ㅇㅇ? 2017.02.07. 13:24 333 0 4학년인데.. 컴활들어야하는데 (13학번) 열어주나요? ㅠㅠ 얘는 자격증 대체도 안되죠? (정기활 아니구 컴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