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강의 인원수 확충해달라는거 삐야아앗 2017.02.07. 13:27 658 1 교수님한테 말씀드려야되나요 과사에 부탁해야되나요 이번에 부전공처음인데 다 튕겨서 어째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kewell 17.02.07. 14:48 일단 과사에 문의 먼저 해보세요^^ 0 0 kewell 댓글 내용 복사 일단 과사에 문의 먼저 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kewel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