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로제커피에서 커피좀 추천해주세요~
내가고시생
- 2017.02.07. 14:52
- 1589
돌체가 유명한것같았는데
돌체포함 다른메뉴중 어느게 가장맛있으셨어요~? 오늘첨가서 떨리군요ㅋㅋㅋ
돌체포함 다른메뉴중 어느게 가장맛있으셨어요~? 오늘첨가서 떨리군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비엔나랑 얼그레이 라떼 맛있어요!
0
0
코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랄
메뉴추천 감사해욥~!
0
0
내가고시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고시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더락? 그것도 맛있어용!!
0
0
dbdjd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bdjd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bdjdm
오홍~ 감사합니닷~
0
0
내가고시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고시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트 언더락! 그거 맛있어여 콜드비엔나보다 좀더 진해요! 맛있게 드세용
0
0
airplan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irplan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irplane
메뉴 추천 감쟈합니다~~
0
0
내가고시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고시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화이트언더락 그거밖에 안먹어요
처음갔을때 아메리카노 마티나 먹었었는데 그것도맛있고....다좋았던것같은데
처음갔을때 아메리카노 마티나 먹었었는데 그것도맛있고....다좋았던것같은데
0
0
구봉산짝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봉산짝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봉산짝다리
화이트언더락이 추천이많네요~~
0
0
내가고시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고시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그린티 좋아하시면 그린티 라떼도 좋아요 엄청 진하고 맛나옹 그린티 카푸치노도..ㅎㅎ 저는 로제 덕후라 다 좋어해요 ㅋㅋ
0
0
동글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글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레이버라떼 캐모마일이요!!!달달하니맛잇어요
0
0
표30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표30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