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2월 10일 OT 질문 Yss 2017.02.07. 15:02 523 2 수정 삭제 물리학과 신입인데 2월 10일날 ot할때 뭐하나요? 술게임같은거 전혀모르는데 괜찮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뿡빵이 17.02.07. 16:53 모르면 마시면서 배워가는 술게임이죠~ 0 0 뿡빵이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모르면 마시면서 배워가는 술게임이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간 수고 ㅅㄱ 17.02.07. 17:03 마시면서 배워가는 술~게~임~ 0 0 간 수고 ㅅㄱ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마시면서 배워가는 술~게~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