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에 고3수학학원 좀 추천해주세요 ㄲㄲ 2017.02.07. 19:57 857 2 동생이 부산에서 재수할거라서요ㅠ참고로 이과입니당~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밀키스짱 17.02.08. 04:34 사직에 dnt수학학원 좋어요! 0 0 밀키스짱 댓글 내용 복사 사직에 dnt수학학원 좋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밀키스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밀키스짱 17.02.08. 04:34 사직에 dnt수학학원 좋어요! 0 0 밀키스짱 댓글 내용 복사 사직에 dnt수학학원 좋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밀키스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