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동아시아 사상과 문화의 이해 안창수 교수님
celine2_
- 2017.02.07. 22:18
- 374
수업 어떤가요? 아무런 정보가 없어요
정보 나눔 부탁드려요 ㅠㅠ
정보 나눔 부탁드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와 안창수 교수님 이름 보자마자 기억났네요 ㅋㅋㅋㅋ 학과 성적 차석으로 졸업했고 재수강 해야할 과목 딱 하나 있었는데 안창수 교수님의 동아시아의 사상과 문화의 이해였습니다. 그 더운 여름날 시간표 상 순버 타기 어려워 제 2사범관 까지 땀흘리며 걸어올라가서 열심히 수업 들었는데 D 받았습니다. 물런 제가 역사 과목에 제일 취약하다고 생각은 하지만 한문이 엄청 섞여있는 인쇄물로 수업해서 더 어려웠습니다. 수업들은지 7년 정도 되어가는데 기억에 남는 이름이네요.
0
0
감수분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수분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