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화학과도 전공기초로 생명과학실험 듣나요?
ㄹㄹ
- 2017.02.07. 22:32
- 2247
당황!
권한이 없습니다.
물리실험이랑 생물실험 중 하나만 들으면 됩니다.
0
0
꼬소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소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소미
하나만 들으면 다른하나는 다음학기에 들어야하나요?
혹시 둘다 들어도 되나요?
혹시 둘다 들어도 되나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ㄹㄹ
둘 다 듣는 건 본인 자유입니다. 둘 중 하나만 들으면 됩니다.
0
0
꼬소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소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