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서울사는데 전날에 가서 하룻밤자고 ot 가야할까요..ㅋㅋㅋ
ㅋㅌㅊㅌㅊ
- 2017.02.08. 01:10
- 456
ot가 아침이라 그냥 게스트하우스같은데서 자고가는게 낫겠죠?? 혼자 부산대 구경이나좀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t가 아침이라 그냥 게스트하우스같은데서 자고가는게 낫겠죠?? 혼자 부산대 구경이나좀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