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재수생인데 연애할수있어요?
으이이잉
- 2017.02.08. 01:27
- 1046
서울에서왔구요 키는 평균이에요
주변 애들이 얼굴은 꽤 잘생긴편이라고합니다
정말로 귀엽고 사투리쓰는 여자랑 연애하고싶어요 ㅠㅠ
앙앙아유ㅠㅠㅠㅜㅜㅜ
욕하지말아주세요 제가 마음이 좀 여리거든요ㅜ
주변 애들이 얼굴은 꽤 잘생긴편이라고합니다
정말로 귀엽고 사투리쓰는 여자랑 연애하고싶어요 ㅠㅠ
앙앙아유ㅠㅠㅠㅜㅜㅜ
욕하지말아주세요 제가 마음이 좀 여리거든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군대갈생각이나하세요~~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1년뒤에 갑니당^^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연하죵
0
0
헌내기혼내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헌내기혼내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수생도 잘만 하든데요 뭘
0
0
으아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대지 않고 적당히 어울리고 성비 얼추 비슷하면 충분히 함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딱히 재수생이라서 못하고, 현역이라서 잘하고 그런 것 없는 것 같아요~ 대체로 사람 괜찮으면 연애 잘 하시는 것 같아요!!ㅎㅎ
0
0
Andamir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damir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올린거보니 못할듯
0
0
쪼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쪼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