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공기초 초과 icda423 2017.02.08. 11:38 633 1 자과 전공기초 학점을 초과해서 이수하면 일선으로 인정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코오오오옹치 17.02.08. 11:41 과사ㄱ 0 0 코오오오옹치 댓글 내용 복사 과사ㄱ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코오오오옹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