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통학 1시간 걸리는데 괜찮아요?
17
- 2017.02.08. 12:46
- 633
중간에 환승 1번
권한이 없습니다.
화이팅!
0
0
기승전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승전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시간 2년동안 통학중인데 집가면 힘들어요
0
0
jcirjdij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cirjdij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어라 공부해서 기숙사 들어가세요ㅠㅠ
0
0
말미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미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시간 20분인데 자취해요
0
0
뭐먹고살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먹고살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만해요
0
0
도레를찾아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레를찾아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승이면 힘들수도있겠네요
한시간거린데 3년째 잘다니고있습니다ㅎ
저는 자취가 더 자신없어요..
한시간거린데 3년째 잘다니고있습니다ㅎ
저는 자취가 더 자신없어요..
0
0
당딩당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딩당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승 두번에 통학 한시간 넘는데 아홉시 수업 한번도 지각한 적 없어요!! 근데 정말 자기 하기 나름이라 뭐라고 괜찮다고 말씀을 못 드리겠네요.... 언제나 등교할때보단 하교할 때가 더 곤란합니다 막차땜에ㅠㅜㅠㅠ
0
0
쁘띠쁘띠쁘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쁘띠쁘띠쁘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