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독일어 월수 10시반<-> 월수 1시반
sjsjsj
- 2017.02.08. 12:53
- 346
저는 1시반 (박영미교수님) 수업을 갖고 있습니다.
월수 10시반 (박영미 교수님) 수업이 필요해요ㅠㅜ
교환하실분 쪽지주세요
월수 10시반 (박영미 교수님) 수업이 필요해요ㅠㅜ
교환하실분 쪽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