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 과사에 전화해보니 증원신청 안받는다네요 ㅠ
교양노트
- 2017.02.08. 15:57
- 1112
개강하고 교수님 강의 참석해서 교수님한테 사인 받아서 과사로 오라네요 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강하고 교수님 강의 참석해서 교수님한테 사인 받아서 과사로 오라네요 ㅠ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