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버워치 경쟁전하실분~
이힣힣
- 2017.02.08. 16:46
- 734
본계3845점이구 2000~2500구간하는데 오실분
조겐지#31451친추주세요
조겐지#31451친추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오버워치 할 시간이 아닐텐데요 ;;; 수강신청때뭉에 피가 마르는 이 ...
0
0
갑오징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갑오징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갑오징어
수강신청은. 첫날8시에 싹다클리어 ㅎㅎ
0
0
이힣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힣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900점은 안되나요 ?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aaaaaaaaaaaaa
되요 친추주세용
0
0
이힣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힣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힣힣
네 드리겠습니다 ㅋㅋ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900점은안될가영
0
0
박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울이
되요 친추주세용ㅋㅋ
0
0
이힣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힣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은 안되나요 ㅋㅋㅋㅋ 미치겟네 일케 늦게 봐버리다니..ㅜ 2000점이에요..
0
0
시크두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크두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크두부
내일도 될듯해요 ㅋㅋ 밤에 할거같네요 ㅎㅎ
0
0
이힣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힣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힣힣
네! 친추할게요 ㅋㅋㅋ 전 시즌 겨우 플레찍었는데 이번 시즌은 영..ㅜ
0
0
시크두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크두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 부캐로 양학은 그만해주세요 ㅠㅠㅠ 현지인들 눈물 흘립니다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댕댕이
ㅠㅠ 올려줄 아이디가 몇개있어서 같이하는거에요ㅠㅠ
0
0
이힣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힣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힣힣
그럼 같이 한판 고고? 지금 방금 져서 2502점됨;;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댕댕이
제 계정으로 친추주세요 내일시간맞으면 해요~
0
0
이힣힣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힣힣]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