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계과 질문드려요 17기공 2017.02.08. 16:56 274 3 수정 삭제 기계과는 분반별로 전공듣잖아요? 그럼 시간표는 거의 다 정해져있고 교양만 신입생들이 정하면 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ㅇㅇ 17.02.08. 17:06 ㅇㅇㅇ자세한겅 내일오티에서!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ㅇㅇㅇ자세한겅 내일오티에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 17.02.09. 00:35 전선 듣기 시작하면 좀 자유로워집니다는 곧 졸업 0 0 noname17 댓글 내용 복사 전선 듣기 시작하면 좀 자유로워집니다는 곧 졸업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onam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하백 17.02.09. 18:47 교양도 정해져 있는 것중에서만 들어야 됩니다. 막 넣으면 눈물 0 0 하백 댓글 내용 복사 교양도 정해져 있는 것중에서만 들어야 됩니다. 막 넣으면 눈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하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