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경영학과 추합자한테 연락 안오나요? ㅇ 2017.02.08. 18:06 194 1 수정 삭제 수강신청을 선배가 한다고해도 다 상의하고 해주시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와아 17.02.09. 11:47 안녕하세요 같은 경영 새내기입니다~ 정시에서 합격한 분들이나 추합자분들도 단톡에 초대되곤 했어요!! 아 그리고 수강신청은 상의같은거 안하시고 선배들이 알아서 해주신다던데요..? 0 0 와아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안녕하세요 같은 경영 새내기입니다~ 정시에서 합격한 분들이나 추합자분들도 단톡에 초대되곤 했어요!! 아 그리고 수강신청은 상의같은거 안하시고 선배들이 알아서 해주신다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와아 17.02.09. 11:47 안녕하세요 같은 경영 새내기입니다~ 정시에서 합격한 분들이나 추합자분들도 단톡에 초대되곤 했어요!! 아 그리고 수강신청은 상의같은거 안하시고 선배들이 알아서 해주신다던데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