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종합터미널에서 부산대까지 어떻게가요?
ㅇㄹㄴㄹ
- 2017.02.08. 19:00
- 646
지하철타고가면되는거ㅓ임?ㅇ ㅏ니면 도보/
권한이 없습니다.
모르겠으면 택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하철 타세요
0
0
으아아아아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아아아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로 15분
0
0
당근케이크에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근케이크에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포 말씀하시는거면 지하철타세요
0
0
Andamir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damir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합터미널 쪽에 지하철 있습니다.
창원 등지에서 가는 거라면 노포동(종합터미널) 말고
동래역 찍고 곧장 부산대역으로 가는 게 빠르구요.
창원 등지에서 가는 거라면 노포동(종합터미널) 말고
동래역 찍고 곧장 부산대역으로 가는 게 빠르구요.
0
0
백두산네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백두산네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타고 부대역내려서 숨버타고 올라가셈
0
0
inisi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nisi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로 옆에 지하철역있음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종합 버스 터미널에서 내려서 에스컬레이터타고 2층으로 올라와서 쭉 가면 지하철 탈 수 있어요. 6번만 가면 부산대역 나와요. 역에서 학교까지 걸어와도 되는데 3번출구로 나오면 부산대 순환버스 있거든요. 그거 타면 더 수월하게 갈 수있어요 어차피 환승이라 공짜일거니까 가는 곳이 경사가 높으면 버스를 타세요ㅎㅎ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