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취 전기요금
눈뉴난냐
- 2017.02.08. 23:19
- 1464
제가 12월 20일쯤 자취방에 이사와서 지금까지 살고있는데요...
가스비는 저번달에 나왔는데, 전기세는 아직까지도 고지서가 안날아오네요..ㅠㅠㅠㅠ
2월에 다 몰아서 나오는걸까요?
한전에 전화해서 제 이름으로 등록도 했고, 하도 고지서가 안날아와서 한전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고지서내역을 찾아봐도 내역이 없다고 나오고...ㅜㅜㅜㅜ 어떻게 된걸까요 ㅠㅠ 내일 고객센터에 전화해보긴할건데 불안해서 적어봐욧..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기요금 같은 경우에는 매달 3일부터 다음달 2일요금까지 측정 합니다 그리고 자동이체신청의 경우 25일에 빠져나갑니다 좋은 정보 되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