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장기자랑하나요?? 새내기유 2017.02.09. 03:19 565 3 수정 삭제 기계과ot가는데 춤추거나해야하나요? 뒷풀이할때 바로술마시러가요?? 노래방같은곳에안가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쀼릿쀼릿 17.02.09. 08:32 기계과 인원 다 받을 노래방이면 ㄷㄷ 0 0 쀼릿쀼릿 댓글 내용 복사 기계과 인원 다 받을 노래방이면 ㄷㄷ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쀼릿쀼릿]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ㅇㅇ 17.02.09. 10:37 번개같은거하는데 멀리사시면 내일슈강신청못해요 ㅋ 0 0 ㅇㅇ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번개같은거하는데 멀리사시면 내일슈강신청못해요 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ㅎ 17.02.09. 19:49 계과는 새내기들한테 춤 안시켜요 0 0 ㅎ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계과는 새내기들한테 춤 안시켜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