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내일 수강신청
ㅠㅁㅠ
- 2017.02.09. 10:14
- 356
내일 오티랑 수강신청을 같이 하는데, 개인 노트북을 들고가야 하는건가요? 아님 핸드폰..? 막 컴퓨터실 이런데서 하는 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일 오티랑 수강신청을 같이 하는데, 개인 노트북을 들고가야 하는건가요? 아님 핸드폰..? 막 컴퓨터실 이런데서 하는 걸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