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Pep 신입생 영어 프로그램 신청
Wv
- 2017.02.09. 12:47
- 326
Pep 신입생 영어 프로그램 신청하려고하는데요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id랑 비밀번호 치라고
되어있던데 따로 회원가입해야하나요?ㅠㅠ
홈페이지에는 부산대 구성원은 화원가입없이 홈페이지 이용가능하다고해서 이름이랑 생년월일치니까
구성원아니라고 뜨네요ㅠㅠ 어떻게해야해요??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id랑 비밀번호 치라고
되어있던데 따로 회원가입해야하나요?ㅠㅠ
홈페이지에는 부산대 구성원은 화원가입없이 홈페이지 이용가능하다고해서 이름이랑 생년월일치니까
구성원아니라고 뜨네요ㅠㅠ 어떻게해야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pep...하시게요? 말리진 않겠습니다만 통계적으로 볼 때 후회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을거예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