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좋겠다 졸업 ㅠㅠ 2017.02.09. 12:59 192 0 수정 삭제 검정고시생이라 고등학교 졸업식 못함. 근데 지금 졸업식 철이라 막 sns에 졸업식 사진 올라오는데 너무 부럽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