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선배들이 시키는거 싫으면 하지 마요 ㅋㅋ 황유 2017.02.09. 13:15 754 3 차피 서연고랑 의대 아닌 한 졸업하고 선배한테 연락 오는 건 빚 보증 연락밖에 없음. 선배들 눈치 보지 말고 동기들끼리 똘똘 뭉치시길. 추천0 비추천3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너 17.02.09. 14:37 선배 후배 편 가르기 선동하지 마요 다 친하게 지내야지 0 0 너 수정 삭제 댓글 내용 복사 선배 후배 편 가르기 선동하지 마요 다 친하게 지내야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2351 17.02.09. 22:54 동기도 1년만 지내면 다 남남이야. 0 0 12351 댓글 내용 복사 동기도 1년만 지내면 다 남남이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1235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쪼코 17.02.14. 11:16 응 개소리 0 0 쪼코 댓글 내용 복사 응 개소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쪼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