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분반은
ㅇㅁㅇ
- 2017.02.09. 13:49
- 300
분반은 무슨 기준인가요? 교양필수 고전읽기와 토론 시간대를 보고있는데 같은 수업을 같은 날 같은 시간대에 다른 분반 다른 강사님이 다른 곳에서 하는 게 있더라구요..! 분반 숫자가 크고작고는 수강신청에 딱히 관련이 없나요?
내일 수강신청인데 내일 오티를 하니까 한시간만에 알아듣고 시간표 짤 자신이 없어서ㅠ... 자꾸 미리 하게되네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