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과 사무실
안녕
- 2017.02.09. 16:20
- 217
과 사무실에 근무하시는 분은
조교님인가요 선배님 인가요
조교님인가요 선배님 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무원임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가끔 근로장학생이 있을수있음 그냥 조교님으로 호칭하면될듯
0
0
aaaaaaa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aaaaaa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교와 선배
0
0
이센스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센스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교 또는 근로 뛰는애들. 조교도 그 학과 졸업생인 경우 있음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